[활동가워크샵]활동가 워크숍 다녀왔습니다! 2022.12.20.

2023-01-05
조회수 1732
66d3f4c21d344.png 

0ff8c50f1f6b3.jpg

164a41886ed1e.jpeg 


김포성폭력상담소 상담활동가들이 모여

4분기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.


소방교육을 먼저 듣고,

2023년도 사업 계획과 업무분장을 진행했어요.

이후에는 구래역 근처로 이동해서 

힐링프로그램 시간을 가졌습니다.


2023년도 화이팅!